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신상

GS25 - 소금버터롤케익

by 시온산 2022. 7. 13.
728x90
반응형

편의점 신상털기 - 7월 episode1

 

얼마 전 정리한 편의점 신상 중 BR 초코나무숲 웨하스, 쫀득 롤케익 복숭아요거트를 찾으러 CU 여러군데를 돌아 다녔는데, 물량이 얼마 없는 건지 아직 출시가 안 된건지 못 찾았다 ㅠㅠ

 

결국 다음주 즈음에 시도하려했던 GS25을 가서 일단 소금버터롤케익을 GET 했다!!

처음이라 옆에 커피캡슐도 두고 찍어봤다ㅎㅎ

 

요새 핫한 소금빵에 맛있는 버터의 조합이라, 기대 안 할 수가 없다. 

먹기 전에 잘 확인 안하는데, 그래도 리뷰이니 영양정보를 보면 작은 롤케익 하나에 무려 494kcal!!

게다가 나트륨 270mg으로 하루 권장량의 14%, 당류는 40g으로 40% 마지막으로 지방은 26g으로 48%다!!

 

내려다 보니 더 높은 숫자가 눈에 보여서 봤더니, 포화지방은 하루 권장량의 67%, 콜레스트롤은 68%나 들어간다!!

이거 하나 먹으면 하루 종일 생야채만 먹어야 되나? 

혼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지만 짝궁이나 친구와 나눠먹으라는 뜻인가?

 

더 이상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기 전에 빨리 맛부터 보자!

포장지를 뜯어 보니,오잉????

사진이랑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다른 느낌!!

옆에 비교해보니 버터가 얇게 들어가 있네..

음 그래도 롤이 더 많이 말려 있으니 총양은 비슷할 거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선입견 없이.

(사진상 1cm 정도 크림이 약 8cm 발라진 것과, 실제로 2.5mm 정도 크림이 약 32cm 발라져 있다고 생각하면, 총량을 같다고 합리화ㅎㅎ)

 

맛은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다. 편의점 빵이고, 버터도 버터크림이라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은 버터향과 맛이 찐하게 났다. 빵도 은은한 커피맛이 나서 조화도 매우 만족!

 

소금 맛은 연하게 나는데, 집중하지 않으면 놓치기 쉽다. 알프스산 암염을 썼다는데, 너무 아꼈나 보다ㅎㅎ

 

위 사진은 초점이 흔들렸지만, 나름 빵과 버터 크림의 조합이 괜찮다. 

 

맛만 보면 7/10 점 정도 주겠지만 2,300원이라는 가격까지 고려하면 더 좋은 대안이 많기에 굳이 사먹을 거 같진 않다. 그래도 커피랑 먹을 빵을 찾는데, 베이커리가 문을 닫았거나 멀리 가기 귀찮을 때 생각날 거 같은 정도?? 분기 별로 한 번씩 정도 사 먹을 거 같다ㅎㅎ

 

총평 : 맛은 있으나, 가격까지 고려하면 돈 조금 더 보태서 파바나 다른 베이커리를 가자. 단 호기심 충족용, 그리고 베이커리 빵을 사먹을 때 가심비를 올리고 싶다면 한 번 쯤은 사 먹어볼만 하다. 5/10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