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블

[마블 케릭터 소개] 아틀란티스의 왕, 네이머(Namor)

by 시온산 2022. 9. 15.
728x90
반응형

11월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가 개봉한다. 

채드윅 보스만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시빌워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MCU에 데뷔한 와칸다의 왕 블랙 팬서는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새로운 영화에서는 아틀란티스의 왕 네이머가 나올 거라고 한다. 

 

과연 블랙팬서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매력적인 케릭터로 나올지, 

그리고 DC를 통해서 먼저 데뷔한 거의 비슷한 케릭터 아쿠아맨과 어떻게 비교될지 기대된다. 

 

MCU에서 새로운 왕의 등장을 기대하며, 마블 코믹스의 네이머에 대해 알아 봤다. 

본명 : 네이머(Namor) 왕자, 네이머 맥킨지, 서브 마리너

신분 : 아틀란티스의 왕이자 오라큰 주식회사의 CEO

근거지 : 아틀란티스

신장 : 188cm

체중 : 126kg

힘 : 초인적인 근력, 체력, 그리고 맷집. 수중에서 시속 60km로 수영하며, 해양 생물과 텔레파시로 이어지며 여러가지 능력을 복제 가능. 발목의 날개로 비행 가능. 

 

특징 

- 아틀란티스 공주와 미국인 선장 사이에서 태어난 뮤턴트

- 판타스틱 포와 여러번 충돌했으나, 화해한 후에는 가장 큰 우방이 됨

- 인비저블 우먼과 사랑에 빠졌으나, 인비저블 우먼과 미스터 판타스틱이 결혼하기로 결심하여 이뤄지지 않음

- 코믹스에서는 북극을 여행하는 동안 얼음속에 갇힌 사람을 숭배하는 에스키모 부족과 만났는데, 이 얼음이 녹으며 캡틴 아메리카가 모습을 드러냈다고 한다

- 일루미나티와 카발에 들어갔으며, 피닉스 포스의 힘을 받았던 피닉스 파이브 중 한명이었음

- 블랙팬서와는 같은 일루미나티였으나, 와칸다와 전쟁을 함. (다만 시기는 다름)

 

일루미나티에 속한 네이머, 일루미나티는 네이머 외에 프로페서 X, 닥터스트레인지, 아이언맨, 미스터 판타스틱, 블랙 볼트가 속한 지구 최고의 지성 집단

피닉스 포스의 힘 중 일부를 받았던 네이머, 애마 프로스트, 콜로서스, 매직과 함께 피닉스 파이브였다.

무려 1939년에 등장한 '안티 히어로' 네이머, 뮤턴트이자 일루미나티, 피닉스 파이브의 맴버이기도 하고 디펜더스, 판타스틱 포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블랙 팬서와는 앙숙으로 마블 코믹스에서 꽤 여러번 등장했다. 그동안 유니버셜에 저작권이 있어 MCU에 등장이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번 블랙팬서를 통해서 얼마나 비중 있게 등장할지 궁금하다. 

(영화에서는 빌런으로 나올 거라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